구글 드라이브 바이러스가 발견되어 다운로드

아시다시피 Google 드라이브 저장소의 모든 파일도 컴퓨터의 로컬 폴더에 표시됩니다. 또한, 구글은 실행 가능한 콘텐츠에 매우 적대적이다. 암호가 필요하지 않고 확장을 변경하기만 하면 됩니다. 다시 변경할 수 없는 사람은 처음에 실행 가능한 콘텐츠를 다운로드해서는 안되므로 큰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더 큰 파일을 업로드하고 공유하는 경우 파일이 검색되지 않았으며 일부 악의적인 콘텐츠가 포함될 수 있다는 경고가 표시됩니다. 여기에 구글의 지원 페이지가 말하는 것입니다 : 이전 기사에서, 우리는 구글 드라이브에서 직접 링크를 얻는 방법을 소개했지만, 당신이 구글 드라이브에 업로드 할 파일이 25 메가를 초과하는 경우, 우리가 이전에 언급 한 링크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쉽게 받아, 우리는 해결책을 가지고! 25MB보다 작은 파일만 바이러스를 검색할 수 있습니다. 큰 파일의 경우 파일을 검색할 수 없다는 경고가 표시됩니다.” Windows 컴퓨터의 파일이 맬웨어에 감염되었지만 Google 드라이브에 동기화하면 해당 파일을 복구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어떻게 큰 파일에 대 한 Google 드라이브 바이러스 검사 경고를 건너 뛰는? 이러한 오류는 바이러스 검색 소프트웨어가 파일을 다운로드하지 못하도록 차단했을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불행 하 게도, 아직 완전히 Google 드라이브와 통합 된 바이러스 백신 프로그램이 없습니다.

즉, 사용자는 클라우드에 저장된 모든 파일의 일반 바이러스 검사를 수행할 수 없습니다. 그것은 당신이 시도하고 너무 이메일에 실행 파일을 첨부 할 때 그렇게. 이 방법을 해결 하려면 먼저 *.zip 또는 *.rar 형식으로 파일을 압축 하는 것입니다. 여전히 감지되면 암호로 암호화합니다. 왜 정확 하 게 그것은 바이러스 생각, 난 확실 하지 않다 (코멘트로이것을 넣어 것 이다, 하지만 충분 하지 담당자.) 컴퓨터에 바이러스 백신 소프트웨어가 이미 설치되어 있는 경우 이를 사용하여 Google 드라이브 파일을 스캔할 수 있습니다. 이 방법은 컴퓨터에 Google 드라이브 클라이언트가 설치되어 있는 경우에만 적용됩니다. 이 오류는 이 사이트에 존재하지 않거나 사이트의 다른 영역으로 이동된 파일을 다운로드하려고 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래서, 당신이 해야 할 모든 현재 바이러스 백신 프로그램 로컬 Google 드라이브 폴더의 내용을 검사 하는 것입니다. 보안 위협이 발견되면 즉시 알림을 받게 됩니다. Google 드라이브에서 바이러스를 검색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25 Mb 미만의 파일을 업로드하는 경우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25 Mb 미만의 모든 파일은 Google에서 자동으로 바이러스를 검색합니다. 파일이 큰 경우 VirusTotal을 사용하거나 PC에서 직접 바이러스검사를 합니다. 10년 또는 두 번 나는 주요 엔진 중 하나에 의해 바이러스로 플래그가 내 코드를 얻을. 범인은 부주의한 보안 작업으로 보이며 컴파일러는 바이러스를 작성하는 데 사용되었으며 일부 라이브러리 코드를 서명으로 식별했습니다. (이런 일이 일어났을 때 나는 혼자서 멀리 떨어져 있었다.) 지금 당신은 구글 드라이브 바이러스 검사 경고를 건너 뛸 수 있습니다. 이 수정된 링크는 브라우저가 파일을 다운로드하도록 강제합니다.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