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55 정펌 다운로드

그것은 zip을 여는 탈옥 시간, 당신은 설치하는 방법을 알고 3.55 만 해적 될 것입니다, 파일을 미러링하지 않는 시간을 낭비하지 마십시오, geohot.comhere에 대한 링크는 비디오에서 패키지입니다 어떤 기부는 지금 받아 들인, 사기 DAMN을하지 않습니다. 나는 3.55 업데이트가 있습니다. 지금은 내 게임을 백업 할 수 없습니다. 아직 어쨌든. 나는 이것이 당신의 게임이 긁힌 경우에 당신의 게임을 백업 할 수있는 권리를 부여 신이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그냥 우리에게 PC와 같은 직렬 키를 제공합니다. 당신은 탈옥 PS3가 필요합니다. rogero 다운 그레이더 3.55를 다운로드하고 작동하도록 qa 플래그를 전환해야합니다. 난 그냥 몇 분 전에 그것을했고, 나는 나를 위해 일을했다 🙂 1. USB 스틱을 컴퓨터 2에 연결합니다. PS3 3이라는 USB 스틱의 루트에 폴더를 만듭니다.

업데이트 4라는 PS3 폴더 안에 폴더를 만듭니다. http://geohot.com/jailbreak.zip 다운로드 5. PS3UPDAT에 압축 탈옥.zip을 해제합니다. 강아지 6. PS3UPDAT를 이동합니다. 방금 USB 스틱 7에서 만든 디렉토리 업데이트에 대한 PUP. USB 스틱을 PS3 8에 연결합니다. 설정 탭 9로 이동합니다.

시스템 업데이트 10을 선택합니다. 스토리지 미디어 11을 통해 업데이트를 선택합니다. 그것은 버전 3.55-jb 12를 발견 말할 것이다. 확인 13을 선택합니다. 조건 수락 및 설치 업데이트 14. 1분 미만이 지나면 PS3가 업데이트되고 4번 경고음이 울리면 종료됩니다. 15. PS3전원을 켜십시오 (컨트롤러가 아닌 콘솔에서 해야 합니다) 16.

당신의 PS3는 이제 탈옥! 비디오: 탈옥 플레이 스테이션 3 펌웨어에서 실행 중인 홈브루를 보여주는 비디오 3.55 – 이 절차는 PS4 시스템을 초기화하고 하드 디스크 드라이브를 교체할 때와 같은 시스템 소프트웨어의 새 설치를 수행하기 위한 것입니다. – 다시 설치할 업데이트 파일을 사용할 때는 주의해야 합니다. 모든 사용자와 모든 데이터가 삭제됩니다. – USB 저장 장치에서 업데이트 파일을 저장하기위한 폴더를 만듭니다. – 컴퓨터를 사용하여 “PS4″라는 폴더를 만듭니다. – 해당 폴더 안에 “UPDATE”라는 다른 폴더를 만듭니다. – 업데이트 파일을 다운로드하고 1 단계에서 만든 “업데이트”폴더에 저장합니다. – 파일 이름 “PS4UPDATE”와 파일을 저장합니다. 강아지”. – PS4 시스템의 전원을 완전히 끕니다. – 전원 표시등이 켜지지 않은지 확인합니다. 전원 표시등이 주황색으로 켜지면 PS4 시스템의 전원 버튼을 7초 이상 터치합니다(시스템이 두 번째로 비울 때까지).

– 업데이트 파일이 PS4 시스템에 저장된 USB 저장 장치를 연결한 다음 전원 버튼을 7초 이상 터치합니다. – PS4 시스템은 안전 모드에서 시작합니다. – [PS4 (시스템 소프트웨어 재설치)]를 선택합니다. – 업데이트를 완료하려면 화면을 따르십시오. – PS4 시스템에서 업데이트 파일을 인식하지 못하는 경우 폴더 이름과 파일 이름이 올바른지 확인하십시오. 대문자문자를 사용하여 폴더 이름과 파일 이름을 단일 바이트 문자로 입력합니다. 3.55에 이르렀습니다. 어제 전날 우리는 펌웨어 3.55에서 실행되는 탈옥 플레이 스테이션 3 (PS 3)를 보여주는 비디오를 공유한 비디오를 공유했습니다.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