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르시아의 왕자 시간의 모래 다운로드

이 게임은 유비 소프트가 가고 있던 영화 품질에 추가 아주 좋은 프리젠 테이션이 있습니다. 이 게임은 매우 길지는 않지만 잊혀진 모래와 같은 페르시아의 다른 왕자 게임보다 길다. 전용 플레이어는 며칠 내에 완료할 수 있습니다. 이 게임을 재생하는 작은 인센티브가 있다. 게임이 끝난 후 게임 세계 내에서 수집할 것도 없습니다. 플레이어는 모든 모래 컨테이너를 파괴하려고 시도할 수 있지만, 이것은 아무것도 잠금을 해제하지 않는 것 같습니다. 3인칭 액션과 모험을 좋아하는 분들을 위해 시간의 모래는 필수품입니다. 그것은 진정으로 단단한 게임 디자인과 눈 사탕과 게임 플레이 속임수의 균형을 관리하는 믿을 수 없을만큼 아름답고 예술적인 게임이다, 모든 완벽진행. 콘솔 포트는 일반적으로 비웃지만, 이것은 모든 플랫폼에서 절대 고전입니다. 시간은 모든 상처를 치유, 그래서 그들은 말한다. 그리고 내 세 다리 개는 그것에 대해 할 말이있을 수 있지만, 그것은 유비 소프트가 새로운 3D 모험으로 매우 심각하게 복용하는 격언이다. 페르시아의 왕자 : 시간의 모래. 1001 아라비아의 밤을 통해 매혹적인 카펫 을 타고처럼, 페르시아의 왕자는 순수한 마법이다.

부드러운 조명 효과와 정교하고 섬세한 아키텍처는 전체 경험에 시간이 상상력의 속도로 이동하는 아편 유도 비전의 품질을 제공합니다. PoP의 몰입형 분위기는 여러분을 한 단계 더 끌어올릴 수 있도록 합니다. 심지어 불시의 재앙이 창의력으로 반짝 후 퀘스트를 계속하는 사소한 물건 – 영웅, 자신의 모험을 서술, 그가 잘못 있어 인정하고 자신의 이야기의 그 부분을 다시 말할 필요가있다. 같은 시간 왜곡 전제는 게임 플레이의 모든 인치를 침투. 당신은 당신이 번들 도약을 되감기 처음 지니를 느슨하게 한 것처럼 느낄 것이다. 그리고 몇 가지 속담소원 (당신의 능력을 사용하여 당신의 능력을 사용하여) 당신이 항상 자신에게 묻는 독특한 긴장을 만듭니다, `이 작품은 무엇입니까? 시도해 볼 만한 가치가 있는가요?` 종종 그것은 믿음의 가장 대담한 도약 — 계단식 물의 커튼을 통해 종유석에, 또는 구루병 나무 기둥에서 매달려 등불에 — 당신이 가야 할 곳을 가져옵니다. 그는 독창적 인 점프 퍼즐을 협상하지 않을 때, 왕자는 어떤 종류의 게임에서 볼 수있는 가장 눈에 띄는 전투의 일부에 시계를 통해 자신의 명령을 적용합니다. 이제까지 당신이 잘못 된 전투에 시간의 손을 다시 설정할 수 있습니다 소원? 여기서 실수를 한 후 몇 초 후에 오류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뒤에서 몰래 그 타격을 편향 또는 당신이 먼저 당신의 행운을 누르면 해의 방법으로 수레 바퀴. 또한 적을 넘어뜨리고, 거꾸로 있는 동안 찌를 수도 있습니다. 인간의 화살처럼 벽에서 돌진; 또는 한 적을 동결시켜 다른 적을 보다 효과적으로 대처할 수 있습니다.

재미의 절반은 어떤 적들이 어떤 공격에 취약한지 알아내는 것입니다. 페르시아의 왕자는 개선할 수 없습니다. 일부 전투는 당신에게 너무 많은 적을 던져 퍼즐의 일부는 재미보다 더 힘든,하지만 게임의 원활하게 통합 된 개념, 실행, 분위기, 그들은 거의 에 대해 불평 가치가있어.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