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퍼니 오브 히어로즈 1 다운로드

히어로즈 컴퍼니는 D-Day에서 300만 명이 넘는 군대가 영국 해협을 건너 세네 강을 건너 파리 점령에 이르는 노르망디 전투에서 미육군 부대인 에이블 컴퍼니(Able Company)에서 군대를 지휘하게 됩니다. 진정한 RTS인 CoH는 스타크래프트나 워크래프트와 같은 자원과 부대를 관리하고 있지만, 기본 임무 목표와 보조 임무 목표를 달성하는 것이 더해졌습니다. 역사적이고 현실적인 맥락에서 RTS 장르를 프레이밍하면 외계인 저그보다 훨씬 더 많은 군대와 식별 할 수 있으며 다른 많은 RTS 게임에서 부족한 긴장의 레이어를 추가 할 수 있습니다. 당신에게 올해의 블록버스터 게임 타이틀 홈 월드와 워해머 40,000을 가져 스튜디오에서 : 전쟁의 새벽은 액션 전략의 다음 혁명을 온다. 히어로즈의 회사는 그들이 지금까지 알려진 가장 큰 전쟁에서 유럽 을 가로 질러 싸우는 에이블 회사의 용감한 남자의 여행을 생활에 제공하는 WW2 실시간 전략 게임이다. 영웅의 회사를 다운로드 한 사람들은 또한 다운로드 : 블리츠 크리크 2, 제국 III의 시대, 명령 및 정복 : 레드 경고 2, 축 및 동맹국, 명령 및 정복 : 장군, 코드 명 : 기갑 – 2 단계, 블리츠 크리크, 특공대 2 : 영웅의 용기 회사의 남자, 그 제 2 차 세계 대전에서 우리를 배치, 우리가 텍스트에서 앞에서 언급 한 플레이 가능성과 제어 시스템을 유지합니다. 이 게임은 D 의 날 (노르망디 상륙)과 후속 작전을 기반으로, 우리는 군대의 단위의 각 하나를 절대적으로 제어 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부끄러운, 다음, 타고 너무 짧은. 이 캠페인은 15개의 미션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모두 연합군 측에서 진행됩니다(좋은 일입니다). 개별 임무는 보통 1~2시간이 걸리며, 두 번째 목표를 달성하여 메달을 획득하기 위해 리플레이를 하면 더 많은 임무를 수행하게 됩니다.

LAN 또는 인터넷을 통해 멀티플레이어는 맵이 제한되어 있고 임의의 맵 기능이 포함되지 않거나 포함될 수 없지만 더 다양합니다. 기타 불만 사항은 사소합니다. 예를 들어, AI가 적 군부대를 과도하게 추격하여 적군을 쉽게 함정에 시키고 전멸할 수 있도록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적의 AI도 똑같이 결핍되어 악용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게임은 확실히 당신의 남자 cuss로, 성숙한 등급을 적립, 비명과 같은 측정에 출혈. 물론, 자신의 히어로즈 회사가 출혈보다 더 많은 것을 보장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CoH는 실행, 톤 및 깎아지른 듯한 스타일에서 미래의 RTS 게임에 대한 높은 기준을 설정합니다. 리플레이 가치: 캠페인 임무에서 모든 메달을 획득하면 추가 적인 재생 이력을 얻을 수 있지만 전반적으로 는 상당히 약합니다. 멀티 플레이어는 도움이, 그래도. 유물 엔터테인먼트는 이미 워해머 40,000 사가와 실시간 전략 시장에 혁명을 일으켰는데, 이는 각 유닛의 절대적인 통제가 우리 군대의 일부이기 때문에 게임을 할 때마다 완전히 다른 경험을 할 수 있었기 때문입니다.

에센스 엔진 – Relic의 차세대 최첨단 엔진은 RTS에서 전례없는 그래픽 품질과 물리학 중심의 세계를 제공합니다. 환경 전략 – 실시간 물리학과 완전히 파괴 가능한 환경은 두 전투가 같은 방식으로 재생되지 않습니다 보장하지 않습니다. 아무것도 파괴하고 이미지에서 전장의 모양을 변경! 건물과 지형을 활용하거나 적에게 거부하십시오. 살아있는 군인 – 고급 분대 AI는 변화하는 환경과 상호 작용하고, 커버를 취하고, 모든 적의 반대를 제거하기 위해 고급 분대 전술을 실행하면서 병사들에게 생명을 불어 줍니다.2-8 플레이어 MP 경쟁은 Lan 또는 인터넷을 통해 온라인으로 이동합니다. 친구와 동맹국 대 축의 궁극적 인 전투에 참여. 소리 : 기관총의 딸랑이에서 군대의 저주에 이르기까지 CoH의 음향 효과와 디자인은 일관되게 우수합니다.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