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누가 다운로드

Nougat가 테이블에 제공하는 기능의 첫 번째 팩은 배수입니다. 여러 개의 새로운 이모티콘: 다른 이모티콘 라이브러리확장으로, 구글의 뿐만 아니라 않습니다. 이모티콘이 무엇인지 아닌지 알아내는 것을 즐긴 적이 있다면 Nougat은 동일한 경험을 제공 할 것입니다. 그리고 인생을 더 쉽게 만들 수있는 한 가지 더 많은 방법을 찾는 모든 사람들을 위해, 안드로이드 7.1.1은 홈 화면에서 직접 응용 프로그램 바로 가기를 제공합니다. 앱 아이콘을 길게 누르면 트위터나 Google 지도와 같은 좋아하는 앱에서 액션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구글 메신저에서 기존 대화로 직접 이동하거나 완전히 새로운 하나를 시작 – 모든 바로 응용 프로그램 아이콘에서. 그러나 전체적으로 안드로이드 N은 이전 운영 체제와 동일합니다. 이것은 궁극적으로 좋은 일이다 : 아무도 자신의 휴대 전화를 사용하는 방법을 다시 배우고 싶어하지 않습니다. 에서 이동 하는 동안, 말, 누가 에 아이스크림 샌드위치 짧은 충격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최근 안 드 로이드 버전의 사용자는 집에서 바로 느낄 것 이다.

지금 당신은 단순히 대기 게임을해야하고 오래 전에, 장치는 안드로이드의 새롭고 맛있는 버전을 실행됩니다. 구글은 태블릿과 스마트 폰, 안드로이드 N 또는 “누가”에 대한 안드로이드 OS의 최신 버전을 발표했다. 호환 되는 장치의 사용자에 게 무료로 사용할 수, 안 드 로이드 N 새로운 기능의 bevy를 제공 합니다., 더 나은 멀티 태스킹 같은 편의 에서 같은 생명의 보호기 같은 크기 조정 아이콘 및 텍스트 크기 또는 데이터 사용에 브레이크를 넣어. 표면에 왕겨를 추가하는 것은 아무것도 없습니다 – 정반대 – 그래서 추가하는 모든 것은 깊이있는 모습을 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것은 부분적으로 Nougat에서 가장 큰 개선의 많은 후드 아래 있기 때문에. 잠시 동안 특정 앱에 대한 백그라운드 데이터를 끌 수 있었지만 탭을 사용하여 모든 앱에 대한 백그라운드 데이터를 켜거나 끌 수 있는 새로운 “데이터 세이버” 옵션이 있습니다. 한편, 특정 애플 리 케이 션 Vulkan 3D API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누가 날씬하 게, 의미 있는 게임 기계. 일부 사용자는 축소 하거나 아이콘 또는 텍스트 OS 전체 를 확대 할 수 있는 감사 수 있습니다. 그리고 물론, 모든 사람은 직접 부팅의 부팅 시간 응용 프로그램 보안 개선의 혜택을, 또는 더 나은 암호화 – 그들은 그것을 알고 여부. 전원 관리: Nougat는 마시멜로의 배터리 보존 기술을 기반으로 합니다. 장치의 플러그를 뽑았지만 사용되지 않을 때 에너지를 절약하고 전력 소비를 줄이는 시스템 활동을 제한하는 것이 더 스마트합니다.

다운로드 안드로이드 7.1.1 베타 다운로드 안드로이드 7.1.1 베타 이미지 (넥서스 9) 다운로드 안드로이드 7.1.1 베타 이미지 (넥서스 9 LTE) 다운로드 안드로이드 7.1.1 베타 이미지 (넥서스 6P) 다운로드 안드로이드 7.1.1 베타 이미지 (넥서스 5X) 다운로드 안드로이드 7.1.1 베타 이미지 (픽셀 C) 더 와 함께 안드로이드를 자신의 만들 수있는 방법, 안드로이드 누가 아직 우리의 달콤한 릴리스입니다.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