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서유기 7 4화 다운로드

댄 플로레스와 브라이스 앤드류스 같은 사람들과의 대화를 즐겼다면이 에피소드를 좋아할 것입니다. 우리는 프롱혼의 세부 사항을 깊이 파고 들고 왜 그들이 더 흥미롭고 인상적인 북미 포유류 중 하나인지 에 대해 논의합니다. 우리는 에밀렌이 처음에 프롱혼 마이그레이션에 관심을 갖게 된 방법과 프로젝트가 어떻게 시작되고 몇 년 동안 진행되었는지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우리는 또한 웨스턴 합류와 2018 년 책 야생 이주 편집 그녀의 작품에 대해 설명합니다. 예상대로, 우리는 와이오밍에서 그녀의 육성, 스토리 텔링에서 그녀의 경력 경로에 대해 논의하고, 그녀는 비슷한 경로를 따르고 싶은 야심 찬 기자들에게 몇 가지 훌륭한 조언을 제공합니다. 그리고 물론 우리는 좋아하는 책을 논의, 그래서 그 모두에 대한 링크에 대한 에피소드 노트를 확인해야합니다 – 새로운 제목이 많이 있습니다. 크리스마스와 새해의 불꽃 놀이 활동은 멕시코 시티에서 그 축제 날짜 동안 입자 오염의 상당한 증가의 원인입니다. 불꽃놀이의 스릴 넘치는 폭발은 금속과 유기 및 무기 종으로 가득 찬 작은 입자와 이산화황, 이산화질소, 일산화탄소 및 아산화 질소 (HONO)와 같은 유해 가스로 공기를 채웁니다. 밤의 정체된 분위기는 얕은 경계층 아래에서 불꽃놀이 안개를 축적합니다. 일출에 의해, 불꽃 놀이 활동이 중지되면, 밤내내 축적 풍부한 호노의 광리화, 질산염의 급속한 생산에 이르게 (NO3−), 암모늄 (NH4 +), 황산염 (SO42−) 낮은 휘발성 이차 유기 에어로졸. 이는 2013-2014년 겨울, 2.5μm(PM2.5) 미만의 입자에서 수용성 무기 이온을 온라인으로 측정했을 때, 1μm(PM1) 미만의 입자에서 비내화 이온 및 유기물을 측정할 때 관찰된 패턴이며, 이에 상응하는 검은 탄소 및 상기 가스가 실시되었다. 세 가지 주요 무기 이온의 합계의 기하학적 평균, NO3-,, NH4+ 및 SO42−는 25 %(28%)를 차지했습니다.

34% (37%) 총 PM2.5 질량의 밤과 크리스마스 (설날)에 다음 날 아침에 불꽃 놀이 활동 중 각각. 마찬가지로, 비내화 분획의 합계는 37%(49%)를 차지했습니다. 47% (53%) 전체 NR-PM1 질량 농도의 56%(44%)를 차지하는 반면, 유기 분율은 49%(44%)를 차지했다. 바이오매스 연소 유기 에어로졸과 반휘발성 산소화 유기 에어로졸(BBOA 및 SV-OOA)은 밤에 불꽃놀이 기간 동안 유기 분획을 지배했으며, 저휘발성 산소화 유기 에어로졸(LV-OOA)은 증가했습니다. 실질적으로 다음 날 아침 에 사후 작업 시간에 따라 그들의 농도. PM2.5 > 100 μg m−3 및 PM1 > 50 μg m−3의 농도는 양일 동안 관찰되었으며, PM2.5및 PM1의 경우 최대 157 μg m-3이 관찰되었습니다. 기상 조건은 불꽃놀이 의 영향을 이틀 늦은 오후까지 줄이는 데 도움이, 22 시간 불꽃 놀이 에피소드를 제한. 불꽃놀이와 관련된 SO42− 및 NO3-는 NH4+의 적자를 상쇄할 수 없었기 때문에 멕시코 시티의 온화한 겨울 동안 입자의 산도 특성은 변하지 않았습니다. 나는 당신이 그것을 읽고 배울 것이다 얼마나 많은 고려할 때 그것은 꽤 거래입니다 완전히 무료입니다- 웨스턴 합류에 가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러나 그 동안, 에밀린 오스트린드와 나의 재미와 교육 대화를 즐길 수 있습니다. 뉴 웨스트 민스터시는 지도와 같은 정보를 포함한 지리 공간 정보의 넓은 범위를 유지; 소포 윤곽선, 하수도, 수로, 자전거 경로 및 공원. 이 정보는 모든 도시 부서, 뉴 웨스트 민스터 시 주민, 일반 대중, 정부 및 비정부 기관 및 온라인 GIS 사용자 커뮤니티에 의해 유지되고 활용됩니다.

서부는 많은 작은 농촌 마을로 가득차 있으며, 많은 지역 사회는 스탬포드가 직면한 동일한 기회와 도전을 공유합니다.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