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영박물관 오디오가이드 다운로드

대영 박물관 오디오 가이드를 고용할 때 개인 신분증을 제시해야 합니다. 대영 박물관을 체험할 준비가 되셨나요? 이 응용 프로그램은 당신이 재미 있고 쉬운 방법으로이 세계적인 수준의 박물관을 발견하고, 사실상 뛰어난 컬렉션을 즐길 도움이 될 것입니다. 반환해야 하는 오디오 가이드와 는 달리, 이 응용 프로그램은 집에 도착했을 때 주머니에 남아, 그래서 당신은 언제 어디서나 대영 박물관을 즐길 계속 할 수 있습니다. 대영 박물관은 로제타 석의 고향입니다. 그러나 수백 개의 다른 세계적으로 유명한 물건의 고향이기도하다는 것을 알고 계셨습니까? 대영 박물관 투어 듣기 또는 다운로드 | 지도 다운로드 귀하의 휴대 전화, 컴퓨터 또는 기타 장치에서 다운로드 할 수있는 60 개 이상의 갤러리에 대한 소개가 있습니다. 대영 박물관 큐레이터가 녹음한 이 오디오 트랙은 방문을 준비하거나 집에서 즐기기에 완벽한 방법입니다. 또한 전체 오디오 가이드가 매진된 경우 박물관을 둘러보는 데 도움이 되는 좋은 대안을 제공합니다. 탐험 방법 선택 – 박물관에서 가장 인기있는 물건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거나 테마 투어를 하십시오. 오디오 가이드는 당신이 보는 것을 추적하고 방문의 디지털 기념품을 만듭니다. 당신의 언어를 선택 – 자신의 언어로 큐레이터의 전문 논평을 통해 박물관의 개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발견 할 수 있습니다.

오디오 가이드는 10개 언어로 제공됩니다: 세계 박물관으로 대중에게 소개되는 대영 박물관은 2백만 년 의 인류 역사를 서술하는 예술품과 골동품의 끝없는 목록을 벽 안에 보관합니다. 문화와 문명에 기초하여 조직, 현재와 멸종 모두, 그것은 자유롭게 원하는 사람에게 지식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에 충실 남아있다. 따라서 컬렉션의 크기와 중요성에도 불구하고 입구는 여전히 무료이며 1759 년에 개장 한 날부터 계속되었습니다. 오디오 설명 가이드 오디오 설명 가이드는 시각 장애인 또는 부분적으로 시력 방문자 및 오디오 설명이 도움이되는 다른 사람들을 위해 터치 패드 장치에서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는 큐레이터의 해설과 함께 개체에 대한 자세한 오디오 설명 정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현재 방문자의 기기에서는 가이드를 다운로드할 수 없습니다. 그것은 오디오의 형태로 콘텐츠의 거의 20 기가바이트를 포함, 고해상도 이미지 및 비디오: 그것은 방문자가 자신의 장치에 콘텐츠의이 금액을 다운로드 하는 것이 비실용적 일 것 이다. 더 중요한 것은, 대영 박물관은 유료 앱에 대한 BYOD 모델에 대한 경험이 거의 없습니다. 성공적인 현장 가이드 비즈니스를 개선하고 개발해야 하는 상업적 의무는 실험에 대한 유혹을 무산시킵니다.

미래에, 우리는 다운로드에 대 한 슬림 다운 가이드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우리는 먼저 시장 조사를 수행 할 것 이다 (우리가 현장 가이드에 대 한 했던 것 처럼) 정확 하 게 방문자그것에서 원하는 그리고 그들은 실제로 지불 할 것 이다. 바르셀로나 오디오 투어 마드리드 오디오 투어 리스본 오디오 투어 건축가 로버트 스미르케는 프로젝트에 모양을 제공하기 위해 위임하고,이 인상적인 신고전주의 건물을 건립하는 작품은 1823 년에 시작되었다.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