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묘한 이야기 시즌1 다운로드

“오늘 그 서류를 할 필요는 없어요. 그것은 기다릴 수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최종 소원을 계획하고 부동산 계획이 순서에 있는지 확인하는 것이 불필요하다고 생각하십니까? 죽은 유명 인사의이 첫 번째 에피소드에서, informa WealthManagement.com 의해, 우리는 삶과 죽음에서 교훈을 배운다 … 죽은 연예인 Ep 1 – 케이시 Kasem의 기괴한 이야기를 계속 읽기 – 게스트 짐 더허티 → 히로히코 아라키와 함께 1981 년 와일드 웨스트 이야기 부소 포커와 그의 만화 데뷔했다. 그는 1986년 조조의 기괴한 모험을 시작하기 전에 미스터리(마쇼넨 B.T.)와 액션 호러(바오)를 포함한 여러 장르를 실험했습니다. 상상력 넘치는 스토리, 이상한 이미지, 개인주의적 예술로 추진된 조조의 기괴한 모험은 가장 오래 지속되고 가장 인기 있는 쇼넨 만화 중 하나입니다. 아라키의 현재 작품에는 조조 우주를 배경으로 한 새로운 시리즈인 조조리온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컬투블은 6월 17일(월) 첫 두 개의 에피소드로 첫 선을 보이는 새로운 진실범죄 팟캐스트입니다. 예고편과 티저도 현재 모든 주요 청취 디렉토리에 수록되어 있습니다. 이 팟캐스트는 2014년 2월 26일 사망한 미시시피 주 메리디안의 21세 의 Chrsitian Andreacchio의 충격적인 죽음으로 잠수합니다.

이 사건은 원래 45 분 조사 후 메리디안 경찰서에 의해 자살로 선언되었다. 사건의 세부 사항이 등장함에 따라 이것이 실제로 사망의 원인이었는지 여부를 의문을 제기 할 충분한 이유가 있으며, 팟 캐스트는 심층적으로 탐구합니다. 이 팟캐스트는 무언가를 아는 사람이 기꺼이 나서서 도움을 줄 수 있기를 바라며 그리스도인의 죽음에 대한 소식을 전하기 위한 인터뷰와 조사 저널리즘을 통해 겉보기에 개방적이고 폐쇄적인 이 사건에 더 명확해지기를 희망합니다. 정말 무슨 일이 있었는지 확인하고 그들이 지난 5 년 동안 싸우고있다 폐쇄 기독교의 가족을 가지고. 컬프러스는 텐더풋 TV와 협력하여 블랙 마운틴 미디어의 제작, 우리를 데려와 사라진 훌륭한 사람들, LA에서 살고 죽는다, 애틀랜타 몬스터 와 다른 사람. 추도식 시즌 1은 월요일에 매주 15개의 에피소드가 출시될 예정입니다. 팟캐스트를 듣는 곳마다 듣고, 평가하고, 검토하고, 구독하세요. 다음 팟 캐스트 추천을 놓칠 수 없다 몬스터라는 Tenderfoot TV 승무원에서 또 다른 항목입니다 : 조디악 킬러. 팟캐스트 시즌 1에서는 70년대와 80년대의 악명 높은 애틀랜타 아동 살인사건에 초점을 맞춥니다.

이 새로운 시즌과 마찬가지로 이전에 잘 홍보된 새로운 사례가 온다, 하지만 여전히 애틀랜타에 뿌리를 두고. “텐더풋 TV와 HowStuffWorks에서 `몬스터: 조디악 킬러`는 역사상 가장 악명 높고 해결되지 않은 연쇄 살인 사건 중 하나로 뛰어든다.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