억압, 저항, 그리고 연결하는 보편적 인 인간의 투쟁의 잊혀지지 않는 이야기, 리스본에 야간 열차는 풍부한 계층, 멋지게 이야기, 그리고 그 중심에 신비에 의해 용서 할 수없는 추진된다. “외로움, 언어 및 인간의 상태에 대한 명상적이고 의도적인 탐구”(샌디에이고 유니온 트리뷴), 리스본행 야간 열차 “호르헤 아마도 또는 가브리엘 가르시아 마르케스의 마법같은 리얼리즘을 떠올리게 한다. . . 암시적이고 생각을 자극하는, 지적으로 호기심이 많고 가슴 아픈 비뚤어진” 그리고 그 중심에 있는 유령의 신비에 의해 용서할 수 없이 추진되었다(프로비던스 저널). 리스본으로 가는 야간 열차는 세계가 전쟁의 위기에 처한 1930년대에 국가와 연인 모두에게 충성심, 동기 부여, 의도의 의심을 불러일으켰던 1930년대를 배경으로 한 모든 가능성에 대한 사랑과 열정을 추구하는 감각적인 이야기입니다. 리스본으로 가는 야간 열차는 제레미 아이언스, 레나 올린, 크리스토퍼 리, 샬럿 램플링 주연의 2013년 빌 아우구스트의 수상 경력에 빛나는 영화에 적용되었다. 베른하르트 슐링크와 니콜 크라우스가 문학의 힘에 대한 긍정을 떠올리며, 리스본으로 가는 야간 열차는 관능적인 아름다움과 예술적 우수성의 책으로, 그 영혼과 재치뿐만 아니라 보편성과 깊은 지적 깊이로 기억될 것입니다. 이것은 독일 / 스위스 / 포르투갈이 공동 제작한 유로 푸딩으로, 스위스 교수 인 라이문트 그레고리우스 (제레미 아이언스)와 함께 강의를 포기하고 자신의 마음속으로 여행을 떠나는 스릴 넘치는 모험에 착수합니다. 매혹적인 포르투갈 소녀를 죽음으로 몰아넣은 그레고리우스는 포르투갈 작가의 매력적인 소설을 우연히 발견하고, 포르투갈의 독재자 안토니오 데 올리베이라 살라자르와 싸웠던 의사이자 시인인 `마데두(잭 휴스턴)`라는 이름의 작가의 목적지를 알아낸다.
리스보아에 도착했을 때, 그는 작가의 여동생 (샬럿 램플링)의 환영을 받았고, 마데두가 메딕이라는 것을 알게되었습니다. 그 때, 그는 자전거를 타고 남자에 의해 맞고 박살났다. 새 안경을 쓴 날, 안경사(마르티나 게덱)는 삼촌이 마데두를 잘 알고 있고 그와 이야기하고 싶다고 말했습니다. 그녀의 삼촌, 주앙 에카, (톰 코트니) 아카데우와 함께 살라자르 독재에 대한 저항에 있었다. 그레고리우스는 수사관역할을 하며, 서스펜스, 왜곡, 그리고 예상치 못한 결과를 이끌어낼 수 있는 가장 높은 말뚝을 포함하는 퍼즐 조각을 모으고 있다. 수상 경력에 빛나는 빌리 아우구스트(Billie August) 감독의 파스칼 메르시에가 쓴 국제 베스트셀러 소설을 바탕으로 한 정확한 작품이다. 이 움직이는 영화는 서스펜스, 플롯 트위스트, 사랑 이야기, 스릴, 감정적 인 음모와 정치적 사건을 포함합니다. 이것은 실제 의미와 높은 감성으로 진행 된 생각을 자극하는 영화입니다.
오히려 실존적이고 생각이 있지만, 그것은 궁극적으로 매력적이다. 빌리 아우구스트 감독은 일련의 플래시백을 통해 이야기를 꺼낸다. 각 플래시백은 퍼즐의 한 조각이며, 스토리를 프레이밍하고 마지막 조각이 만족스럽지 않게 전체를 해결하기 위해 제자리에 떨어질 때까지 천천히 중앙을 채웁니다. 플래시백 기법은 `Citizen Kane`(1941)에서 사용되어 재사용되었으며, 이는 역대 최고의 영화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것은 플래시백을 통해 세계 최초의 플롯 장치를 주었다, 다음에 `대부`와 최근의 시간 `오늘까지 우리는 리스본에 야간 기차 (2013), 재고 건물에 일정 채우기로 반복 사용을 위한 운명 영화, 제레미 아이언의 이름에 매료 및 다른 사람에 의해 무시 일부에 의해 사랑.